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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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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영화 아바타 최대 관객수

    2.촬영기법

    3.줄거리

     

     

     

    1.영화 아바타 최대 관객수

     

     

     

    영화 아바타의 최대 관람객 수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는 2009년 개봉한 이래로 다방면의 기록을 세운 획기적인 영화입니다. 선구적인 시각적 상품, 매력적인 줄거리, 몰입감 있는 3D 경험으로 유명한 "아바타"는 전세계적으로 숭배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스 오피스 성공과 관람객 추정 "아바타"는 전세계 박스 오피스에서 28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 중 하나입니다. 이 놀라운 수익 수치는 관람객 수를 추정하는 데 유용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대략적인 관람객 수를 계산하기 위해, 우리는 영화 개봉 당시의 평균 티켓 가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9년, 비록 그것은 국제적으로 다양했고 "아바타" 수입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던 3D 와이어웍스에 진출되었지만, 미국의 평균 영화 티켓 가격은 약 7.50달러였습니다.

    이 평균 티켓 가격을 사용하여, 우리가 전체 박스 오피스 수익을 평균 티켓 가격으로 나누면, 우리는 약 3억 7천 3백만 명의 관람객을 얻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수치는 대략적인 추정치이며 보수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바타"의 매력에 필수적이었던, 다른 지역에 걸친 티켓 가격의 변화와 3D와 IMAX 게스트의 장식 가격을 완전히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도달 및 재발매 "아바타"의 전세계적인 영향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이 영화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개봉되었고, 다양한 언어로 재출간되어, 그것이 다른 광범위한 팔로워십으로 반향을 일으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아바타"는 2010년 특별판을 포함하여 여러 개의 재발매에서 서비스되었고, 그것의 중요한 대망의 효과인 "아바타의 길"보다 앞서 2021년에 재개봉되었습니다.

    이 각각의 재발매는 새로운 컬트와 명성의 관람객을 모두 불러 모으면서, 총 관람객 수에 추가되었습니다. "문화적 영향과 박스 오피스 너머의 가정 시청", "아바타"는 가정 시청률을 통해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영화의 DVD, 블루 샤프트, 그리고 다채로운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의 개봉은 극장에서 이 영화를 보지 못했을 수도 있는 수 백만 명의 관람객들에게 이 영화를 소개했습니다. 가정 관람에 대한 정확한 수치는 쉽게 제시하기 어렵지만, 극장과 가정을 결합한 문화는 전체 관람객 수를 원래의 박스 오피스 추정치를 훨씬 뛰어넘게 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결론 요약하면, "아바타"에 대한 정확한 관람객 수는 정확히 꼬집기에는 섬세하지만, 박스 오피스 수익에 근거한 보수적인 추정치는 적어도 3억 7천 3백만 명의 사람들이 극장에서 이 영화를 견뎌 왔음을 시사합니다.

    가정 관람객 수와 여러 번의 재개봉의 영향을 고려하면, "아바타"를 본 사람들의 수는 아마도 5억 명을 넘을 것입니다. 이 엄청난 도달은 "아바타"의 예술적인 기적이자 영화 역사의 코너 업적으로서의 "아바타"의 위상을 강조합니다.

     

    2.촬영기법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의 혁명적인 촬영 방식은 그것의 이야기와 삽화 때문만이 아니라 판도라의 세계에 생기를 불어넣은 혁명적인 촬영 방식 때문에 영화적인 걸작입니다.

    2009년에 개봉된 "아바타"는 영화 제작 기술의 경계를 허물고 열정에 대한 새로운 규범을 세웠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아바타"를 영화계에서 획기적인 업적으로 만든 혁신적인 방법들을 살펴볼 것입니다.

    공연 캡처 기술 "아바타"에서 가장 중요한 발전 중 하나는 공연 죄수 기술의 사용이었습니다.

    전통적인 교반 죄수와 달리, 공연 죄수는 배우들의 복잡한 얼굴 표정과 미묘한 움직임을 기록하고, 캐릭터의 더 자연스러운 묘사를 가능하게 합니다.

    제임스 카메론과 그의 소대는 배우들의 얼굴 움직임을 알 수 없는 세부 사항으로 포착하는 정교한 헤드 캐리지 카메라를 개발했습니다. 이 기술은 샘 워딩턴(제이크 설리)과 조 살다나(네이티리)와 같은 배우들이 그들의 나비 대응물들에 매끄럽게 복원되는 감정적으로 풍부한 공연을 전달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 결과 컬트가 지금까지 보아왔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에서 문학의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입체 3D 촬영 "아바타"는 입체 3D 기술의 사용에 있어서 식민지 개척자였습니다.

    제임스 카메론은 빈스 페이스와 손잡고 인간의 깊이 인식을 모방하는 이진 렌즈 설정인 퓨전 카메라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영화가 사후 제작에서 2D 영상을 변환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3D로 촬영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아바타"에서의 3D 경험은 단순한 속임수가 아니라 거짓말쟁이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3D 일러스트레이션의 몰입형 깊이와 문학성은 컬트를 무성하고 외계인 판도라의 세계로 직접 운송했습니다.

    이 기술적인 금고는 영화의 세계적인 성공의 중요한 요소였고, 3D는 태어나지 않은 블록버스터들에게 인기 있는 포맷이 되었습니다. 가상 제품 방식 제임스 카메론은 실시간으로 실시간으로 실사 촬영과 CGI를 결합한 가상 제품 방식도 혁신했습니다. 가상 카메라를 사용하여 카메론(Cameron)은 강도를 당할 때 완전히 렌더링 된 판도라(Pandora)의 환경에서 배우들의 연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발명은 감독이 전통적인 실사 촬영에서처럼 카메라 각도와 표지의 조명에 적응할 수 있었기 때문에 보다 역동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영화 제작 과정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피터 잭슨(Peter Jackson)에 의해 혁신 된 시각 용품 회사인 웨타 디지털(Weta Digital Weta Digital)의 부분은 "아바타"에 생기를 불어넣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영화의 놀라운 시각 용품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세부적인 CGI 환경과 캐릭터를 만드는 데 있어 그들의 목시(moxie)가 필수적이었습니다. 웨타 디지털은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새로운 데이터를 개발하여 판도라의 나뭇잎과 동물군의 복잡한 세부 사항을 렌더링하는 데 필요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과 Na'vi의 복잡한 견고성을 개발했습니다.

     

     

     

    3.줄거리

     

     22세기 중반을 배경으로, 이 영화는 관찰자들을 환상적인 나뭇잎과 동물군으로 불어난 세계인 판도라의 무성하고 활기찬 달과 토착 나비족의 고향으로 이동시킵니다.

    이 영화적 걸작은 영화 제작에 3D 기술의 사용에 혁명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환경적인 주제, 예술적인 갈등,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가 혼합된 설득력 있는 서사를 전달했습니다.

    기획자인 제이크 설리(샘 워딩턴)는 하반신 마비의 전 해병으로, 이진 가족의 죽음 이후 아바타 프로그램에서 공유하기로 서명했습니다. 금고 개발국(RDA)에 의해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은 귀중한 광물인 눈에 띄지 않는 티타늄을 위해 판도라를 채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인간 과학자들은 유전적으로 지느러미가 달린 인간과 나비의 잡종인 "통합체"를 생산합니다. 제이크는 그의 아이콘을 통해 기동성을 되찾고 나비족에게 신뢰를 얻고 채굴 작업에 기름을 붓도록 암시하는 임무를 부여받습니다. 제이크가 나비 문화에 몰입하면서, 그는 전문적인 군단병이자 혈통의 지도자들의 아들인 네이티리(조 살다나)의 안내를 받습니다.

    네이티리와 나비를 통해, 제이크는 판도라에 있는 모든 생명의 상호 연결과 그들의 지형에 있는 나비족의 영적인 중요성을 이해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 새로운 관점은 제이크의 헌신과 RDA의 파괴적인 의도에 의문을 제기하게 합니다. RDA의 보안군의 수장인 마일스 쿼리치(스티븐 랭) 대령이 제이크의 통합에 내성을 키우고 채굴 지점을 확보하기 위한 더 공격적인 전술을 요구하면서 영화의 압박은 더욱 심해집니다.

    도덕적인 딜레마에 직면한 제이크는 결국 나비족과 함께하기로 선택하고 나비족과 나비족 사이의 종말론적인 전투로 이어집니다. 

     " 아바타'는 시각적인 스펙터클일 뿐만 아니라 환경주의, 식민주의, 예술적 존중과 보존의 중요성이라는 주제가 풍부한 서사입니다. 영화의 혁신적인 3D 기술과 CGI 사용은 시각적 상품에 새로운 규범을 설정하는 몰입형 경험을 만들어냈고, 아카데미 상을 세 번 수상했습니다. "아바타"는 그 전문적인 성과를 넘어 진실된 이야기와 간결함과 자연에 대한 존중이라는 보편적인 의사소통으로 인해 컬트에 깊은 울림을 줍니다. 결론적으로, "아바타"는 개봉 후 10년 이상이 지난 후에도 컬트에 영감을 주고 즐거움을 계속하는 영화적 임시 방편입니다. 놀라운 삽화, 설득력 있는 거짓말쟁이, 심오한 주제의 혼합은 영화 역사의 코너 영화로서의 위치를 보장합니다. "판도라를 재고하든 처음으로 통과하든", "아바타"는 지울 수 없는 마음의 여행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 영화를 통해 판타지적인 신비로운 세계에 입장하게 될 것입니다.

    아바타들이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방법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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