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1.영화 메가로돈 영상미

    2.감독 총평

     

    1.영화 메가로돈 영상미

     

    존 터텔타우브 감독의 놀라운 비주얼 굿즈 "The Meg"에 대한 깊은 잠수는 여느 영화와 달리 수중 모험을 숭배하는 스릴 넘치는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이름 특징 중 하나는 거대한 신석기 시대 늑대인 메갈로돈에 생명을 불어넣는 상상할 수 없는 비주얼 굿즈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The Meg"에 있는 비주얼 굿즈의 복잡한 세부 사항을 살펴보면서, 그것들이 영화의 몰입감과 감동적인 경험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2018년에 개봉한 "The Meg"의 서문, "The Meg"는 여름 블록버스터로, 마법을 부리며 등장했습니다
     서스펜드, 액션, 그리고 획기적인 시각적 재화의 혼합으로 컬트합니다.

    이 영화는 거대한 메갈로돈 늑대가 심해 탐사 시설을 공포에 떨게 할 때 그의 가장 깊은 두려움을 무시해야 하는 배달 다이버 조나스 테일러로 제이슨 스태덤을 주연으로 출연시킵니다.

    줄거리의 압력과 흥분은 수중 장면과 메갈로돈 자체를 현저하게 현실적으로 만드는 놀라운 시각적 재화에 의해 증폭됩니다. 메갈로돈 비주얼 명작 메갈로돈, 또는 "더 멕"을 만드는 것은 영화의 주인공이며, 그것의 자연주의적인 모습은 시각적 재화 소대의 탁월한 작업의 증거입니다. 수백만 번 동안 사라졌던 생물체를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스크린에 가져오는 것은 광범위한 탐험과 창조성을 필요로 했습니다.

    시각적 재화 관리자 아드리안 드 웨트가 이끄는 이 소대는 위협적이면서도 과학적으로 추정되는 생물체를 생산하기 위해 반동 기록, 초현대 늑대의 행동, 그리고 해양 생물학을 연구했습니다. "더 멕"의 메갈로돈은 거대한 턱과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75살의 바닥 길이의 피범으로 묘사됩니다.

    피부의 질감, 물을 통해 이동하는 방식, 그리고 지형과 캐릭터와의 관계와 같은 복잡한 세부 사항은 관련된 인공적인 사람의 높은 위치를 보여줍니다. CGI(컴퓨터로 생성된 이미지)의 사용은 메갈로돈의 현실적인 묘사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이었고, 이를 통해 영화 제작자들은 실용적인 재화만으로도 불가능했을 장면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중 시각적 재화의 도전 물이 빛, 움직임, 그리고 가시성에 복잡한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현실적인 수중 장면을 만드는 것은 독특한 도전을 제기합니다. "더 멕"의 시각적 재화 소대는 영화의 몰입감을 유지하기 위해 직접 이러한 조건을 가장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워터 패치, 빛의 굴절, 그리고 물과 다채로운 물체와 캐릭터 사이의 거래에 대한 자세한 시뮬레이션을 포함했습니다.   유체 시뮬레이션은 사용된 중요한 방법 중 하나였으며, 이를 통해 소대는 현실적인 물의 움직임과 관계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는 메갈로돈이 바다를 헤엄쳐 파도와 난류를 일으키는 장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소대는 빛이 수중에서 행동하는 방식을 모방하기 위해 고급 그림 방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장면의 조명이 극적이고 신뢰할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이 영화를 통해 우리는 시각적인 공포와 또 메가로돈 이라는 상어를 직접적으로 경험하며 화려한

    영상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들이 얼마나 큰 공을 들이며 영화를 제작 했을지도 엿 볼 수 있습니다.

    2.감독 총평

     

    존 터텔탑 감독 비전 "더 멕" 블록버스터 영화 제작의 영역에서 존 터텔탑처럼 많은 이름들이 눈에 띕니다. 줄무늬에 걸친 다른 포트폴리오로, 터텔탑은 할리우드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최근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작업장 중 하나는 전 세계 컬트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스릴 넘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인 "더 멕"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어떻게 그의 비전과 뜸이 이 높은 옥탄가 영화에 생기를 불어넣었는지 살펴보면서, "더 멕"에 대한 터텔탑의 감독적 접근 방식을 살펴볼 것입니다.

     "더 멕"으로 다이빙하기 전 존 터텔탑의 경력과 관련하여, 존 터텔탑의 배경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뉴욕에서 태어난 터텔탑은 웨슬리언 대학을 졸업하고 나중에 USC 영화 무역 학교에서 MFA를 취득했습니다. 그의 경력은 1990년대 초 "3 닌자"와 "멋진 정부"와 같은 가족 친화적인 성공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액션과 모험, 음모를 혼합할 수 있는 감독으로서의 그의 성격을 굳힌 것은 "국보" 시리즈였습니다. 

    능숙한 터치로 대규모 제품을 다루는 터텔탑의 능력은 그를 "더 멕" 감독의 이상적인 선택으로 만들었습니다. 캐릭터 중심의 이야기와 감정적인 세트피스의 균형을 맞추는 그의 재능은 영화가 재미있고 매력적일 것임을 보장했습니다. "더 멕" 더 비전" 존 터텔탑이 "더 멕"을 맡았을 때, 그는 신석기 시대의 늑대를 위협적이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되살려야 하는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스티브 알텐의 새로운 "메가 깊은 공포 소설"에 기반을 둔 이 영화는 공포, 액션, 그리고 지혜의 조작의 뉘앙스를 탐색할 수 있는 감독이 필요했습니다. 터텔탑의 접근 방식은 여름 블록버스터에서 컬트가 기대하는 스릴을 여전히 전달하면서 가능한 현실에 이야기를 기반시키는 것이었습니다. 

    터텔탑 감독의 접근 방식은 블록버스터를 감독하는 것이었습니다 복잡한 수중 장면을 조정하는 것부터 제이슨 스타담이 이끄는 출연진을 감독하는 것까지, 터텔탑의 꾸준한 손은 영화의 야심찬 나침반이 효과적으로 실현되었음을 보장했습니다. 압력과 서스펜션을 만드는 그의 능력은 관찰자들을 자리의 가장자리에 있게 하면서 늑대의 노출과 후방 공격을 다루는 방식에서 특히 두드러졌습니다. 감독으로서 존 터텔탑의 강점 중 하나인 출연진과의 협력은 그의 출연진으로부터 스타일리시한 연기를 얻을 수 있는 그의 능력입니다.

     "The Meg"에서, 그는 요나스 테일러의 캐릭터에 깊이와 뉘앙스를 더하기 위해 자신의 액션 장소로 유명한 제이슨 스타담과 거의 함께 작업했습니다. 터텔탑의 연출은 스타담이 그의 신체적 기량을 보여주는 동시에 한 번 실패로 인해 방문했던 한 남자의 감정적인 합병증을 탐험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리빙빙, 레인 윌슨, 루비 로즈를 포함한 조연 출연진도 터텔탑의 협력적인 접근 방식의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배우들이 실험하고 그들의 음색을 가져올 수 있는 지역을 만들었습니다.

    반응형